본문 바로가기
Fashion&Beauty

셀럽들의 이쁜 애슬레저룩, 레깅스 패션, 레깅스 코디 알아보기!!

by 세모장 2020. 5. 13.

 

안녕하세요! 세모블로그 세모장입니다 :) 오늘은 요즘 많이 입으시는 애슬레저룩, 레깅스 패션, 레깅스 코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사실 제가 알려드린다기 보다는 패숀피플들(저는 패알못이라 하하...) 사진들을 모아서 이쁜 애슬레저룩, 이쁜 레깅스 코디들을 소개해볼까합니다.

 

Atheletic(애슬래틱)과 Leisure(레저)가 합쳐져 생긴 '애슬레저룩'은 운동복과 일상복이 합쳐진 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저는 사실 '애슬레저룩'은 그냥 레!깅!스!라고만 생각했었습니다ㅋㅋ 근데 최근에 보니 꼭 레깅스랑 같이 안입더라도 기능성 의류와 조금 스트릿한 스타일의 옷들로도 많이 입으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워낙 레깅스가 활동하기 편하기도 하고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코디를 연출할 수 있어서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애슬레저룩으로 레깅스를 많이 활용하는 편이기는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Gigi Hadid(지지 하디드), Kendall Jenner(켄달 제너), Miley Cyrus(마일리 사이러스), Madison Beer(매디슨 비어), Hailey Baldwin(헤일리 볼드윈_ 이제 헤일리 비버) 이렇게 다섯명의 해외 셀럽들의 애슬레저룩을 살펴볼껀데 요. 다들 한 몸매 하시는 분들이라 사실 코디를 살펴보기보다 다이어트 자극 사진 모음이 되어버린 느낌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ㅋㅋㅋ 그래도 한번 살펴볼까요!?

 

Gigi Hadid(지지 하디드)

 

 

Kendall Jenner(켄달 제너)

 

Miley Cyrus(마일리 사이러스)

 

 

Madison Beer(매디슨 비어)

 

Hailey Baldwin(이제는 헤일리 비버가 되어버린 헤일리 볼드윈)